• 2022. 2. 15.

    by. 바로요기

    반응형

    모노끼 야탑점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

     

    분당 야탑역 인근에 매콤돈까스와 냉모밀이 유명한 돈까스 맛집입니다. 작년에 다녀왔던 곳인데 생각나서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사진을 예쁘게 찍지 못해 좀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맛집 글 올려 봅니다.

     

    모노끼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야탑역 유명한 돈까스 맛집이랍니다. 우리 집 근처에는 이런 돈까스집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습니다. 위치는 야탑 역 3번, 4번 출구 사이에 있는 중심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노끼매장

    직장인들에게 인기 많은 곳입니다. 그렇다보니 점심시간에는 항상 북적이는 곳입니다. 웨이팅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지만, 그래도 편하게 여유 있게 먹으려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는 게 좋습니다. 오늘도 점심시간 피해서 가려고 서둘러 출발했지만, 다 먹고 나올 때쯤엔 점심시간이 가까워 자리가 없었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맛집은 항상 붐빕니다. 

     

    자리 잡고 앉으니 테이블에 간단한 메뉴판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모노끼 메뉴판

    매콤돈까스와 더불어 냉모밀이 유명한 곳인데요. 우리 일행은 매콤돈까스와 히레까스 우동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전 오늘 눈도 살살 내리고 따뜻한 우동이 먹고 싶어서 우동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보통은 다 못먹고 남길 정도지만, 다 못먹고 남기면 포장도 가능하니 걱정 없이 먹어도 된답니다. 

     

     

    주문하면 기본 밑반찬이 셋팅되요. 

    모노끼 밑반찬

    단무지와 김치도 시원하니 함께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셀프미소장국

    미소된장국은 셀프입니다. 안내데스크 뒷면에 대통령상 수상 액자가 눈에 들어오네요. 맛 보증 의미로 봐도 되겠죠? 

     

    모노끼 히레까스

    두둥~ 

    히레까스 와 우동이 나왔습니다. 실제 사이즈는 어마어마합니다. 

    작년에 처음 방문 했을때도 눈이 휘둥그레 졌었는데요. 오늘도 역시나 사이즈와 양에 다시 한번 놀랐답니다.

     

     

    히레까스 고기두께

    히레까스 고기두께가 보이시나요? 

    일반 돈까스 집에서는 볼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

    저렇게 두꺼운 돈까스가 3점씩 나옵니다. 밥과 양배추 샐러드와 옥수수콘...우동까지...

     

     

    히레까스셋트우동

    혼자서는 다 먹지 못할 양입니다. 다른 테이블 손님들도 다들 남기기 일쑤!!

    그렇다 보니,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히레까스 소스

    소스가 특이합니다. 일반 돈까스 소스에 겨자를 넣어 주네요. 겨자의 양이 많지 않고 적당합니다. 다 섞어도 너무 쎄지 않고 겨자의 향이 소스에 첨가되어 맛이 더욱 풍미 있어집니다.

     

    매콤돈까스 비쥬얼도 한번 보시죠.

    매콤돈까스

    매콤돈까스 소스는 히레까스 소스보다 양이 더 많습니다. 소스만 찍어 먹어 보니 약간 매콤한 정도입니다. 

    매콤돈까스두께

    역시 돈까스 두께는 무시 못하겠네요. 모든 돈까스의 두께가 저렇게 무시무시합니다. 보통 여성분들은 반 정도 드시면 적당한 양일 듯합니다. 

     

    다음에 오면 치즈매운돈까스와 냉모밀을 먹어볼 예정입니다.

    친구랑 둘이 가서 돈까스 하나와 냉모밀 한 그릇 주문해서 먹으면 배불리 잘 먹고 나올 것 같습니다.

     

    야탑역 근처에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모노끼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옛날식 돈까스와 치즈를 얹은 퓨전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살면 종종 방문 할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한번씩 가려니 혼자서는 자주 갈 수 없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오늘 나의 위가 얼마나 위대한지 확인하는 자리였습니다. 

    반응형